[마이펫페어] 프리미엄 반려견 식품 브랜드 '멍멍이대학', 신제품 '홍시유!'와 한정판 '제주황금향유!' 출시

멍멍이대학이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홍시유!'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제주황금향유!'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계절의 청취와 지역 특산물을 반려동물 식품으로 구현한 특별한 라인업이다.

멍멍이대학 지난 박람회 현장 모습
멍멍이대학 지난 박람회 현장 모습

2025년 1월 17일부터 1월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마이펫페어 일산 (2025 My Pet Fair Ilsan) part 1'에 참가해 신제품 '홍시유!'와 리미티드 에디션 '제주황금향유!'를 선보인다.

멍멍이대학은 프리미엄 반려견 식품 브랜드로, 지난해부터 반려동물 식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산양유' 기반의 건강식을 선보여왔다. 2024년 초에 출시된 인기제품 '산양이유!' 시리즈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박람회와 온라인 플랫폼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멍멍이대학 '제주황금향유!'
멍멍이대학 '제주황금향유!'
멍멍이대학 '홍시유!'
멍멍이대학 '홍시유!'
신제품 ‘홍시유!’와 ‘제주황금향유!’의 매력

신제품 '홍시유!'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홍시와 고구마 그리고 국내산 유기농 산양유가 결합된 동결건조 간식으로, 홍시 특유의 풍부한 영양소가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겨울철 반려견들에게 계절의 맛을 선사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제주황금향유!'는 제주 황금향의 상큼한 향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해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으로, 겨울철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현재 출시 전부터 반려인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인공 첨가물,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저알러지 원료만 사용하여 민감한 반려견들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산양유 분말 제품과 달리 동결건조 방식으로 제조되어 높은 영양소 유지와 함께 풍미를 극대화했다.

다양한 활용법으로 즐기는 특별한 간식

멍멍이대학의 신제품은 단순한 간식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물과 섞어 퓨레로 급여하거나 얼려서 아이스크림으로 만들 수 있어, 반려견의 식사나 간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지난 여름, 반려인들 사이에서 '산양이유!'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면서 SNS에서는 #멍멍아이스크림, #밥꾸챌린지 같은 트렌드가 형성되었다. 이번 신제품 또한 겨울철 특별 간식으로 반려인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과 행복을 선도하는 멍멍이대학의 비전

멍멍이대학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반려견의 건강과 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유기견 보호소 기부, 봉사활동, 반려인과의 소통 강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식품에 대한 인식 전환에도 힘쓰고 있다.

허준 멍멍이대학 대표는 “홍시와 황금향을 활용한 이번 신제품은 계절감과 지역 특산물의 매력을 반영한 특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해 반려동물 간식 시장의 혁신을 이끌 것” 이라며 “향후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