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스펠SPEL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지코드컴퍼니가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신제품 튤립 이동가방을 선보인다.
스펠SPEL은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를 위한 세련되고 실용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항공기 안전띠 버클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항공 TY 하네스는 자석 버클을 채용해 착용이 간편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 튤립 이동가방은 튤립 카시트의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개발된 이동가방이다. 곡선미를 강조한 디자인은 강아지의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안정감을 제공하며, 스타일리시한 외관으로 반려인의 패션 감각까지 만족시킨다. 가방 내부는 반려동물의 편안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급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환기와 이동성을 고려한 설계로 편리함을 더했다.
관계자는 “이번 마이펫페어 2025 일산에서 튤립 이동가방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브랜드 부스에서는 항공 TY 하네스 등 스펠의 인기 제품들도 함께 소개한다”라며 “스펠은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동행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드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