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코니멀하우스, 로컬크리에이터 우수기업 선정… 노령견도 안심할 기능성 덴탈껌 '케어츄' 선보인다

케어츄 슬림핏
케어츄 슬림핏

코니멀하우스는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기능성 덴탈껌 '케어츄 슬림핏'과 '케어츄 조인트'를 선보인다.

코니멀하우스는 반려동물 건강식과 간식을 개발하는 브랜드로 지역 농산물을 활용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로컬크리에이터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반려동물의 건강을 우선시하는 철학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케어츄 조인트
케어츄 조인트

코니멀하우스가 이번 마이펫페어에서 선보이는 '케어츄'시리즈는 구강 건강, 체중 건강, 관절 케어를 돕는 기능성 덴탈껌으로, 노령견이나 이빨이 약한 반려동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부드러운 식감과 안전한 성분으로 설계되었다. 케어츄 슬림핏은 체중 건강에 도움을 주는 덴탈껌이며, 케어츄 조인트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 성분을 함유해 모든 연령대의 반려견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코니멀하우스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나이듦을 슬퍼하기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노령견과 이빨이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케어츄를 통해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라며 자부심과 포부를 전했다. 코니멀하우스는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지역 상생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