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도그체, 하이엔드 반려견 하우스 '독 타워' 론칭

[마이펫페어] 도그체, 하이엔드 반려견 하우스 '독 타워' 론칭

하이엔드 반려견 가구 기업 도그체(대표 이창영)는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반려견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독 타워' 선보인다.

도그체는 수 년간의 다양한 연구와 적용을 통해 실내 생활이 대부분인 반려견의 삶에 역동적인 활동과 견주와의 교감을 위한 독 타워를 출시했다. 도그체의 독 타워는 반려견의 실생활에 규칙적인 루틴을 부여하여 건강하고 흥미로운 실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각에서 디자인 및 구성된 하우스이다.

내추럴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마감이 특징으로 프리미엄 원목인 최상급 월넛과 화이트 오크를 피스가 아닌 나무만으로 조립한 럭셔리 핸드메이드 가구이며, 기존의 단층형으로 안락함만을 선사하는 디자인 위주의 반려견 하우스와 차별화 된 새로운 개념으로 여름과 겨울이 길어진 기후 환경과 반려견 수의 증가를 염두하여 실내 생활에서도 그들의 건강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궁극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다.

이창영 대표는 “향후 독 타워를 보편화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과 모델 및 개성 있는 디자인의 타워용 반려견 용품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마이펫페어] 도그체, 하이엔드 반려견 하우스 '독 타워' 론칭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