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후니팟,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아로마테라피 디퓨저' 소개

[마이펫페어] 후니팟,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아로마테라피 디퓨저' 소개

아로마테라피 전문 기업인 후니팟은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100% 에센셜 오일만을 사용하는 '아로마테라피 디퓨저'를 선보인다.

후니팟 은 호주 멜번의 Endeavour College Of Natural Health 에서 Aromatherapy 를 전공한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제안하는 세계의 최신 아로마테라피 케어와 감각적인 최신 리빙 트렌드 디자인 제품으로, Emotional Wellbeing 과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프리미엄 아로마테라피 홈 케어 리빙 브랜드이다.

후니팟의 '아로마테라피 디퓨저'는 그 어떠한 화학 성분 없이 100% 에센셜 오일만을 발향하는 최초의 디퓨저 로서, 반려동물과 함께 향기치료의 의미를 지닌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물이나 열없이 사용하기에 사용법이 간단하고 안전한 장점 또한 가지고 있다.

후니팟은 세계적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해외로 진출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