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호지, 나의 일상과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새로운 이동가방 출시

호지(HOZI)는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새로운 이동가방을 선보인다.

단순한 소모품이 아닌 소장가치가 있는 특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모두 호지 소속 장인들의 고민과 노력으로 완성된 캔버스 캐리어가 출시되었다.

캔버스 캐리어는 카키, 네이비, 베이지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항공사 기내탑승 규정에 맞춘 크기는 물론 보호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본옵션(크로스 스트랩, 숄더 스트랩, G링, 분리형 쿠션, 히든포켓 등)을 갖추고있다.

캔버스 캐리어 3종: 네이비, 베이지, 카키
캔버스 캐리어 3종: 네이비, 베이지, 카키

특히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호지(HOZI)의 캔버스 캐리어는 아기자기하고 과하게 캐주얼한 일반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보다 보호자의 일상과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호지(HOZI)의 신제품인 캔버스 캐리어는 호지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캔버스 캐리어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하네스, 목줄, 리드줄 등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호지(HOZI)의 김지호 대표는 “산책용품 이외에 의류로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단순한 소모품이 아닌 소장가치있는 특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호지만의 장인정신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 캔버시 캐리어 고객에게 풉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캔버스 캐리어 with 풉백)
캔버스 캐리어 with 풉백)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