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 용품 전문 기업 페디슨(대표 이성환)은 1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1'에 참가해 반려견의 치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페디슨 덴탈츄를 선보인다.
페디슨은 반려동물 구강 케어 전문 회사로 반려동물의 크기와 성향에 맞춰 칫솔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보다 효과적인 치아 관리에 가능하도록 힘쓰고 있다.

페디슨 덴탈츄는 반려견의 구강 구조를 고려하여 디자인했다. 간식 안에 치약을 넣어서 급여할 수 있으며 관절 건강, 눈 건강, 피부 건강 3종으로 구성돼있다.
'관절 건강'은 글루코사민, '눈 건강'은 루테인, '피부 건강'은 크릴오일 등을 첨가하여 치아 관리 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함유한 2in1 제품이다. 개별 포장 되어 보관이 용이하며, 제품 중량은 280g(개당 20g X 14개입)의 대용량 간식이다.
페디슨 관계자는 “향후 반려동물 구강 케어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