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이 새로운 마스코트 철수와 함께 시즌3를 예고했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서 “영희와 철수. 동심의 게임은 끝나지 않는다. '오징어 게임' 시즌3, 2025년 공개”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시즌2 쿠키 영상에 등장했던 '철수' 로봇이 오징어 게임의 마스코트와 같은 '영희' 로봇과 짝을 이루고 있다. 해당 영상은 넷플릭스 전 세계 공식 채널에 동시 게재됐다.
넷플릭스코리아는 이와 함께 설명란에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라고 적어 댓글에서는 이 날짜가 시즌3 공개일이 아니냐는 질문이 쏟아지기도 했다. 구체적인 날짜가 적혀 있던 티저 영상은 삭제되고 동일한 콘텐츠가 다시 업로드됐다.
앞서 황동혁 감독이 인터뷰를 통해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 시점은 내년(2025년) 여름이나 가을이 될 것”이라고 언급한 적은 있지만 넷플릭스가 자세한 날짜를 공식적으로 밝힌 적은 없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공개 첫 주 기준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로 꼽혔다.
넷플릭스가 자체 집계해 발표하는 넷플릭스 톱 10(투둠)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2는 2024년 12월 넷째 주(23~29일) 기준 4억 8760만 시간의 누적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전 시즌 기록(첫 주 4억4873만 시청시간)을 뛰어넘었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