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X50 Ultra 로봇청소기 출시 기념 '드리미 게임' 이벤트 진행

X50 Ultra 로봇청소기. 사진=드리미
X50 Ultra 로봇청소기. 사진=드리미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Dreame)'가 지난 3일에 공개한 신제품 X50 Ultra 모델이 '코리아 리미티드'라는 명칭으로 출시돼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드리미 게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드리미의 신제품 X50 Ultra 모델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코리아 리미티드' 가격으로 공개됐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적인 기능을 앞세웠다.

드리미는 X50 Ultra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도심 곳곳에 옥외 광고를 설치하고 X50 Ultra의 매력을 선보이기로 했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적인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 론칭 전 진행된 티징 및 가격 공개의 호응을 바탕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스페셜 이벤트인 '드리미 게임'도 개최한다고 전했다.

드리미 게임은 도심 곳곳에 설치된 드리미의 옥외 광고를 발견해 사진을 찍은 후, 이를 개인 SNS에 드리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되는 고객 참여형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선착순 500명을 선정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오후 2시 드리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리미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드리미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X50 Ultra 모델의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과 드리미 게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리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