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7'을 통과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이하 클유아) 7멤버가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의 화려한 데뷔무대와 함께, 첫 발을 내딛었다.
7일 SLL 레이블 언코어(UNCORE) 측은 클유아가 지난 4~5일 일본 미즈호 페이페이 돔 후쿠오카에서 열린 제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 출격, 성공적인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클유아의 골든디스크어워즈 출격은 '프로젝트7' 데뷔조 결성 이후 첫 공식무대로,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클유아는 Time After Time를 앞세운 골든 뉴 페이스(GOLDEN NEW FACE) 무대와 함께, 자신들의 매력들을 드러냈다. 마징시앙, 사쿠라다 켄신, 전민욱, 서경배, 송승호, 장여준, 김성민 등 7멤버 각각의 매력적인 보컬과 비주얼은 물론, 이들의 탄탄한 팀워크로 완성되는 퍼포먼스까지 무대 전반의 다양한 포인트들이 크게 찬사를 받았다.
SLL 레이블 언코어(UNCORE) 관계자는 “첫 데뷔를 골든디스크어워즈라는 큰 무대에서 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과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2025년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정식 데뷔하며 자리잡는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