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캐릭터 IP '애니티즈'의 새로운 버전과 함께, 글로벌 팬들과의 새해 만남을 시작한다.
7일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티즈 신규 캐릭터 MD '애니티즈 인 드림랜드(ANITEEZ IN DREAMLAND)'를 오는 17일까지 판매한다고 공식발표했다.
'애니티즈'는 애니티즈는 홍중, 민기, 윤호, 여상, 우영, 종호, 성화, 산 등 에이티즈 8멤버의 특징을 반영한 동물형 캐릭터로, 평행우주에서 항해를 하다가 지구라는 미지의 세계에 불시착하는 세계관을 지닌다.
'애니티즈 인 드림랜드(ANITEEZ IN DREAMLAND)'는 지난해 2월 등장스토리와 7월 대학교 아이스하키부의 마스코트가 되는 스토리 영상에 이어지는 새해 첫 캐릭터 MD다.
서로가 머리를 맞대고 잠든 포스터 속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동물형 캐릭터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좀 더 강조한 모습으로 팬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MD '애니티즈 인 드림랜드(ANITEEZ IN DREAMLAND)' 구매는 에이티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7일 밤 11시 일본 BS-TBS 채널을 통해 첫 다큐 '에이티즈 8페이스(ATEEZ 8FACE)'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이달 18일(현지시간) 2025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유럽('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EUROPE)'을 시작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