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오늘(14일) 미공개 영상 방송…꿀잼 가득

'미스터트롯3' 오늘(14일) 미공개 영상 방송…꿀잼 가득

‘미스터트롯3’가 오늘(14일) 미공개 영상을 전격 방송한다.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몰고 온 원조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순항 중이다. 첫 회부터 단숨에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한데 이어 3회 연속 목요일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 시청률 1위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쓰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몇몇 출연자들의 무대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를 가볍게 돌파했다.



열풍을 일으킨 ‘미스터트롯3’인 만큼 화제의 출연자는 물론, 숨겨진 뒷이야기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에 ‘미스터트롯3’ 측은 1월 14일부터 3주 동안 매주 화요일 밤 10시 ‘미스터트롯3’ 미공개 영상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제작진은 본 방송에 담기지 않은 여러 출연자들의 무대를 꽉 채워 ‘미스터트롯3’를 향한 시청자들의 갈증을 제대로 풀어줄 전망이다.

이번 방송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상상을 초월하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대거 공개된다는 점이다.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 판소리 수석을 차지한 엘리트 국악남 원정인, 오리콘차트 1위에 빛나는 일본 활동 12년 차 한류프린스 홍성호, 2000년대 대한민국 남자들의 마음을 울린 20년 차 발라드 가수 견우, 세계 대회에서 3위에 오른 프리스타일 축구선수 김태희 등.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의 향연이 기대된다.

색다른 출연자들의 무대가 이어지는 만큼, 마스터들의 리액션 역시 꿀잼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80년대 그룹사운드의 전설로 불리는 그룹 들고양이들 보컬 김지민의 무대를 접한 마스터 김희재가 “첫 소절을 듣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소름이 쫙 돋았다!”라고 감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된다. 이와 함께 이별의 아픔을 ‘미스터트롯3’를 통해 극복하겠다고 다짐한 ‘트롯 환승남’까지 등장한다는 후문.

노래 하나로 마스터 군단의 마음을 휘어잡고 눈물샘을 터뜨리는 것은 물론 순식간에 추억여행까지 보내주는 참가자들의 무대 퍼레이드. 본방 못지않은 꿀잼 포인트로 가득 찬 ‘미스터트롯3’ 미공개 영상은 1월 14일부터 3주 동안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