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오두막에 LG 스탠바이미가 … LG전자, 곤지암리조트서 팝업스토어 '낭만 오두막' 운영

고객들이 라이프집 팝업 스토어 '낭만 오두막.zip'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고객들이 라이프집 팝업 스토어 '낭만 오두막.zip'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LG전자가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에서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 팝업스토어 '낭만 오두막.zip'을 운영한다.

라이프집은 집에서 즐기는 요리, 가드닝, 아트 등 다양한 활동을 공유하는 39만 명 '집덕후'의 커뮤니티다.

팝업스토어는 스키 시즌을 맞아 곤지암리조트를 찾은 고객이 추운 날씨에 잠시 쉬어가며 위로와 안정을 얻을 수 있는 '눈 속 오두막'을 콘셉트로 잡았다. 현재까지 6000여명 고객이 팝업스토어에 방문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 가전제품을 적재하고 나르는 데 사용되는 나무 팔레트를 사용해 숲 속 오두막 느낌을 재현했다. LG전자는 해당 나무 팔레트를 추후 팝업 등에 재활용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오두막 안과 앞마당에 설치된 이동식 라이프 스타일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55 'LG 엑스붐 360', 초소형 프리미엄 4K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공기청정팬 에어로타워 등 LG전자 가전도 체험해 볼 수 있다.

LG전자는 2월까지 낭만 오두막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