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그룹' 윤상정, 4차원 러블리 매력 부각…황민현·신수현과 엉뚱케미

사진=티빙 '스터디그룹' 캡처
사진=티빙 '스터디그룹' 캡처

배우 윤상정이 황민현·신수현과의 엉뚱케미와 함께, '스터디그룹' 속 색다른 재미 포인트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방영중인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에서는 공부를 잘 하고 싶은 싸움천재 윤가민(황민현 분)의 스터디그룹 결성기가 펼쳐지고 있다.



특히 스터디그룹 정원을 채우기 위한 윤가민의 활약 속 멤버로 합류한 최희원(윤상정 분)과 이지우(신수현 분)의 에피소드가 주목받고 있다.

이현우(박윤호 분)의 범죄현장을 담은 USB를 빌미로 협박당하는 이지우, 윤가민을 영입하려는 연백파의 착각으로 상비군 테스트에 초대된 이준(공도유 분) 등 동료들을 구하기 위한 윤가민·김세현(이종현 분)·박건엽(홍민기 분) 등과의 다채로운 호흡은 극의 다이내믹한 전개와 반전을 리드하는 포인트로 관심을 끈다.

또한 특유의 러블리한 이미지와 함께, 예측불가한 소심엉뚱 '최희원'을 호흡하는 윤상정의 입체적인 연기감각 또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렇듯 윤상정은 이번 '스터디그룹'에서도 본연의 엉뚱러블리 캐릭터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은 공부를 잘 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있는 소년 윤가민이 지상 최악의 꼴통학교에서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입시 이야기를 그린 액션 코미디물로, 매주 목요일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