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휴식+애완동물' 투숙 가능한 모든 것 다 갖춘 전형적인 패밀리스타일 호텔
-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

마닐라에 위치한 세다 레지던스마카티호텔은 필리핀 대기업 아얄라그룹이 운영하는 필리핀 내 총 12개의 세다호텔 중 하나이다.
마카티는 필리핀에서도 가장 주목할 만한 금융 및 경제 중심 도시로 실제 가장 높은 빌딩들이 즐비해 마치 마천루와도 같은 전형적인 대도시의 위용을 갖췄다. 이 한복판에 위치한 세다 레지던스마카티호텔의 페티나 노팅함(Fatima Nottingham) 세일즈마케팅 이사를 만나봤다.
"상업중심가 마카티에 위치한 세다레지던스호텔은 293개 객실과 세다 브랜드 중 유일한 레지던스 스타일 호텔로 패밀리 단위 여행에 적합할뿐 아니라 공항에서 가깝고 마카티 유명 쇼핑몰이 근접해 쇼핑과 휴식이 가능한 특별한 개념의 호텔입니다" 특히 흥미로운 건 세다 레지던스 마카티호텔은 애완동물이 투숙가능하고 장난감 등 펫어메니티까지 세팅돼 있고 쿠션까지 마련돼 있다.

세다 레지던스 마카티호텔 페티나 노팅함 이사는 "호텔 전체 수요 중 한국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8~10% 정도지만 잠재력 높은 한국시장을 겨냥해 웰컴어메니티와 늦은 밤 출국에 맞춰 레이트체크아웃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속속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세다 레지던스마카티호텔에서 가장 비중인 높은 수요는 단연 법인회사이고 뒤를 이어 OTA를 통한 손님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세다 레지던스마카티호텔 페티나 노팅함 세일즈마케팅 이사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쇼핑과 휴식 그리고 애완동물까지 케어가능한 패밀리스타일의 호텔로 한국인 여행객들의 방문을 고대한다"고 말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