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존비즈온은 1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전국 주요 지역에서 '2025년 법인 결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존비즈온의 핵심 솔루션에 통합된 'ONE AI'를 통해 법인세 신고 업무의 효율성과 정확성,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인공지능(AI) 기반의 법인세무조정 프로세스 혁신도 공개한다.
먼저 '아마란스(Amaranth) 10' 사용자를 위한 세미나는 25일부터 3월 4일까지 광주, 경남, 부산, 대구, 서울 등 전국 ATEC에서 진행된다. '위하고(WEHAGO)'는 19~21일 서울, 대전, 광주 등 6개 지역에서 개최되며, '위하고 티(WEHAGO T)' 세무회계사무소 대상 세미나는 26, 27일 대전, 창원, 천안, 대구, 부산, 전주에 이어 3월 5, 6일 광주, 서울, 인천, 성남, 제주에서 열릴 예정이다. 앞서 아이큐브(iCUBE) 고객사를 대상으로 아마란스 10으로의 전환 및 아이큐브를 활용한 법인 결산 방법을 설명하는 세미나가 17~21일 인천, 부산, 광주, 안산, 대전, 대구, 서울에서 열린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업무 중심에 자리 잡은 AI 기반 솔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이 미래 불확실성을 대비하는 전략적 결정에 나설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