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킨스전자, 세미콘 코리아 전시회 성료

오킨스전자 부스에서 방문객들이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
오킨스전자 부스에서 방문객들이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인 오킨스전자(대표 전진국)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 세미콘코리아 2025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오킨스전자는 최신 반도체 테스트 소켓 및 모듈 솔루션, 고성능 인터페이스 기술 등을 선보이며, 국내외 반도체 업계 관계자들과 활발한 교류를 가졌다. 첨단 반도체 공정에 최적화된 테스트 솔루션을 중심으로 한 전시 부스는 많은 참관객의 관심을 끌었으며, 다양한 비즈니스 협력 논의가 이루어졌다.

오킨스전자 관계자는 “이번 세미콘코리아 2025 전시회를 통해 오킨스전자의 혁신적 기술력을 다시 한번 알릴 수 있었으며, 글로벌 반도체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새로운 파트너십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오킨스전자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혁신을 통해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시장에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는 3월 2일부터 5일까지 미국 애리조나주 메사에서 열리는 'TestConX 2025'에 참가할 예정이다.

TestConX는 반도체 테스트 소모품, 테스트 셀 통합, 테스트 운영 분야 선도적 행사로, 전 세계 전자 테스트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공유하는 자리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