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특별한 기대감을 안겼다.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비투비의 새 EP '비투데이(BTODAY)' 트랙리스트를, 2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트랙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늘어선 우산 위로 새 앨범 트랙 정보가 나열됐으며, 각기 다른 폰트로 곡명이 적혀 있어 비투비가 각각의 곡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감성을 예고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비투비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러브 투데이(LOVE TODAY)'다. 이 외에도 '스태리 나잇(Starry Night)', '세이 예스(Say Yes)', 그리고 지난해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를 통해 공개한 '불씨', '비올라잇(Be Alright)',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까지, 비투비의 감미로운 음색과 짙은 음악색을 확인할 수 있는 총 6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비투비는 전작에 이어 이번 앨범 또한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더욱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러브 투데이'를 비롯한 전곡의 작사, 작곡, 랩 메이킹에 참여, 크레디트에 골고루 이름을 올려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타이틀 트랙 스포일러에는 타이틀곡 '러브 투데이' 음원 일부와 함께 쏟아지는 빗속을 거니는 비투비의 모습이 담겨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러브 투데이'의 감각적인 사운드에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 만점 음색을 녹여냈다.
비투비 컴퍼니 소속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네 멤버는 '비커밍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신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비투비는 오는 3월 5일 새 EP '비투데이'를 정식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