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처케이, 토익스피킹 '토스미' 환급 코스 멤버십 출시

AI 모의고사·일대일 전담 튜터·환급 올일원 제공
티처케이, 토익스피킹 '토스미' 환급 코스 멤버십 출시

티처케이(대표 정하진)는 누적 학습자 3만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공지능(AI) 기반 토익스피킹 학습 앱 '토스미' 환급 코스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스미 무제한 멤버십과 프리패스 인강, 일대일 전담 튜터 및 환급 혜택을 올인원으로 제공하며, 70% 할인과 전액 보증금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토스미는 기존 강의 중심 학습 방식과 달리, AI 기반 1초 첨삭과 실전 모의고사를 활용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토스미 환급 멤버십은 1주 코스를 10만원 이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보다 집중적인 학습을 원하는 경우 참여할 수 있는 2주 코스도 마련돼 있다. 미션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템플릿 모드 3일 추가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학습자들의 빠른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일대일 전담 튜터가 배정되어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튜터는 학습 진행 상황을 점검하며 커리큘럼, 모의고사 응시를 안내하는 등 학습자들이 꾸준히 공부를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학습 과정에서 궁금한 점이 생기면 즉각적인 Q&A를 통해 해소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토스미 환급 멤버십은 단 두가지 미션만 달성하면 누구든 학습 보증금 환급 기회가 주어진다. 매일 공부기록을 인증하고, 최종 목표점수 달성 후기작성만 하면 되는 간단한 참여방식을 갖추고 있다.

이번 환급 멤버십에 참여하는 학습자들에게는 레벨별로 선택할 수 있는 무료 프리패스 인강도 함께 제공된다. '이를 통해 AI 모의고사뿐만 아니라 핵심 표현 학습과 다양한 연습 자료를 함께 제공받으며 더욱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