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어 컨시어지 브랜드 리필드가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의뢰자'와 손잡고 국민 투표로 선정된 신제품 '사이토카인 스파 앤 딥리페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 트리트먼트로 단독 특허 성분인 사이토카인 공법을 통해 두피 탄력 강화와 진정 효과를 일으킨다. 또한 트리트먼트는 아미노산 17종을 함유하고 있어 손상된 머릿결을 개선할 수 있다.
의뢰자는 기업과 협업해 국민 투표로 선정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는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으로 2PM 장우영이 MC를 맡고 있다.
사이토카인 스파 앤 딥리페어 트리트먼트는 국민 투표에서 '집에서도 혼자 경험할 수 있는 탈모용 헤드 스파'가 선정되면서 개발되었다.
리필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17일까지 '의뢰자 프로모션 특가'를 마련했다. 사이토카인 스파 앤 딥리페어를 75% 할인해 선착순 1,000명에게 9,900원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투표 2위로 선정된 가성비 헤어토닉 '사이토카인 부스터'를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리필드 베스트셀러 의뢰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스터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부스터 2개와 이펙터 2개로 구성된 옵션을 선착순 1000명에게 77% 할인 판매한다. 부스터와 이펙터를 각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다.
리필드 관계자는 “이번 트리트먼트는 모발과 두피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며 “국민 여러분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