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 2년반만에 솔로로 돌아온 레드벨벳 슬기의 완벽한 반전퍼포 매력이 '원더킬포'와 함께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카카오엔터 유튜브 채널 1theK(원더케이)의 '원더킬포(1theKILLPO)'에서는 레드벨벳 슬기의 '베이비, 낫 베이비'(Baby, Not Baby)' 퍼포먼스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슬기는 컴백 전 다양한 티징콘텐츠와 뮤직비디오 등으로 조명된 펑키·매혹 반전의 이미지들을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고 있다.
화려한 조명과 연출을 배경으로 한 고난도 퍼포먼스와 함께 시크하고 힙한 분위기의 블랙앤화이트 콘셉트는 물론, 절제된 섹시감을 보여주는 레드톤 퍼포먼스까지 '퍼포먼스 장인' 슬기의 다양한 면모들이 조명돼 눈길을 끈다.
'원더케이' 강연주PD는 “슬기가 가진 시크하면서도 섹시하고, 악동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두 가지 착장과 화려한 조명 효과, 비 내리는 연출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솔로 앨범을 기다린 글로벌 팬들에게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려는 슬기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어우러져 역대급 콘텐츠가 완성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1theK는 글로벌 3400만 구독자와 함께 K팝을 기반으로 퍼포먼스, 라이브, 예능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카카오엔터의 주요 콘텐츠채널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