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25일 'AI 서밋' 온라인 개최

유아이패스, 25일 'AI 서밋' 온라인 개최

유아이패스가 오는 25일 연례 행사인 'AI 서밋'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유아이패스는 이번 행사에서 최신 에이전틱 자동화 기술 혁신과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전략을 심도있게 다룰 예정이다. 참관객은 에이전트 자동화와 인공지능(AI)을 통해 일관성 있고 신뢰도 높은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AI 기반 에이전틱 자동화는 AI 에이전트와 로봇, 사람을 통합해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복잡한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여러 워크플로와 맥락적 의사결정을 통해 자동화하는 기술이다.

이를 통해 확장성을 개선하고 차별화된 수준의 생산성을 달성할 수 있다. 머신러닝과 고급 AI, 자연어 처리, 컴퓨터 비전 기반의 AI 소프트웨어 에이전트가 자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하며 일관성있고 신뢰도 높은 결과를 제공한다.

유아이패스는 이번 AI 서밋에서 에이전틱 자동화를 활용해 AI 에이전트를 구축하고, 로봇 및 인간 중심의 워크플로우와 통합해 엔드투엔드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다룰 계획이다.

유아이패스 전문가들과 웩스, 스테이트 스트릿, 어도비 등 고객사 관계자가 연사로 나서 에이전틱 자동화 솔루션 이점을 소개하고 자동화 전문가와 비즈니스 책임자, 실무자 이해를 돕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밖에도 단일 플랫폼 기반 에이전트 솔루션과 핵심 요소에 대한 면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이패스 AI 서밋은 오는 25일 현지 시간 기준으로 자정, 오후 4시 30분, 오후 7시 등 총 세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