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BTS 진·지예은, '고생 끝 낭만' 영업준비 완료…'대환장 기안장' 예고 공개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기안84와 방탄소년단 진, 지예은 등의 울릉도 '기안장' 영업준비 과정들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5일 넷플릭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새 예능 '대환장 기안장'의 메인예고편을 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함께 선보인 메인포스터 속 '힐링과 킬링 사이' 문구와 마찬가지로, '기안적 즐거움'을 더한 기안장 패밀리들의 변화무쌍 표정과 낭만들이 담겨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망망대해를 앞에 두고 5성급 난이도의 민박 기안장을 마주한 진과 지예은의 황당한 모습과 함께, 청소, 식사, 케어까지 주인장 마음대로 흘러가는 기안장에 적응해가는 기안장 패밀리들과 이를 함께하는 숙박객들의 모습이 돋보인다.

정효민·이소민·황윤서 PD는 “'대환장 기안장'을 연출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포인트는 '기안적 상황'을 열어두자는 것이었다. 예측 불가능한 기안적 상황이 '대환장 기안장'에만 있는 재미”라고 강조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이어 “시청자들이 '기안장에 한 번쯤 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다”라면서 “처음엔 '이건 무슨 예능이지?'하고 신기해하며 보다가 '이상하게 재미있고, 이상하게 정이 가는 프로그램'이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덧붙여 기대를 더했다.

한편 민박 버라이어티 '대환장 기안장'은 오는 4월 8일부터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8일부터 3주간 총 9화가 공개되며, 첫 주 3화를 시작으로 매주 3화씩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