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피너츠(PEANUTS™)와 손잡고 스누피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벅스와 피너츠의 핵심 이념인 '친절함으로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한다'에서 영감을 받아 친절, 커피, 커뮤니티를 메인 테마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는 친절한 모습을 강조한 스누피인 '조 카인드 스누피'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테마로 한 음료, 푸드, 기획상품(MD)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스누피 협업 음료로 출시되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바닐라와 초콜릿, 카라멜을 사용해 스누피의 흑백 색상을 강조한 음료로 상단에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으로 올려 포인트를 더했다. 푸드로는 진한 초콜릿 가나슈 풍미의 '스누피 마카롱'과 부드럽고 향긋한 바닐라 크림이 들어간 '찰리 브라운 마카롱'을 선보인다.
또한 스타벅스 조 카인드 스누피를 메인으로 한 'SS 피너츠 조 카인드 엘마 텀블러 473㎖'와 '피너츠 키체인' 등을 협업 상품으로 출시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피너츠와의 협업을 기념해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를 구매한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피너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