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의 매력 품은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4월 분양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투시도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투시도

경춘선 전철, 수석호평간도시고속도로 등 교통망을 통해 서울 중심부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북한강과 한강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자연 경관도 누릴 수 있는 남양주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남양주의 장점은 일반 주민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특히, 4월 분양 예정인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는 이러한 남양주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는 평내호평역(경춘선) 역세권 입지로 수석호평간 도시고속도로 평내IC가 가까워 잠실역까지 20분대에 진입할 수 있고, 신경춘로가 인접해 서울 동북권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여기에 2030년에 GTX-B노선(계획)이 개통되면 서울역까지 20분 이내로 단축될 예정이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사업지 북측으로 이마트가 위치해 있고, 도보 10분 거리에 메가박스, 주민센터와 우체국 등이 있어 우수한 주거여건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 앞에 사릉천이 있어 수변생활이 가능하고, 약대울 체육공원, 천마산, 백봉산, 호평체육문화센터 등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이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는 경기 남양주시 평내동 일원에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3개동 규모로 아파트 548세대와 상업시설(지상1~4층)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 84㎡, 펜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행은 남양주도시공사, 엠디파트너스, 부산은행으로 구성된 센트럴 N49피에프브이가 맡았으며, 두산건설이 시공 예정이다.

한편, 단지의 시공사인 두산건설은 대표브랜드 '위브(We've)'를 중심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상품개발에 힘쓰고 있다. 브랜드 협의체와 차별화 협의체를 통해 We've만의 패턴을 개발하고, 고객의 불편함을 고려한 상품개발을 통해 높은 분양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이를 통해 부동산114에서 발표한 '2024베스455트브랜드'순위에서 5위를 기록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