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아, 프리미엄 건기식 '광동 홍삼정 데일리청 스틱' 단독 첫 선

광동 홍삼정 데일리청 스틱
광동 홍삼정 데일리청 스틱

기업복지 플랫폼 '베네피아'는 광동생활건강과 공동기획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 '광동 홍삼정 데일리청 스틱'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은 단순한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기능성과 맛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맞춰 '광동 홍삼정 데일리청 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여기에 영지버섯, 차가버섯, 상황버섯 등 다양한 버섯 추출물과 사양벌꿀을 더해 맛과 영양을 강화했다. 홍삼 특유의 쓴맛을 완화하면서도 건강에 유익한 성분을 극대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최고의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만들어진 '광동 홍삼정 데일리청 스틱'은 베네피아 복지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며, 50포 대용량 제품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며 선물용으로도 활용하기 좋고 스틱형으로 가볍게 휴대가 가능하다.

베네피아를 운영하는 SK엠앤서비스는 이번 '광동 홍삼정 데일리청 스틱' 출시에 맞춰 3,700여개 고객사의 110만 임직원 대상으로 선착순 특별 사은품 및 재구매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네피아 담당자는 “홍삼은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건강식품으로, 이번 제품은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현대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고 밝혔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