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포니, 'Not Out'으로 '음중' 데뷔…청춘 깨운 '록 스피릿'

사진=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특별한 청춘을 노래했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EP와 동명의 타이틀곡 'Not Out' 무대를 꾸몄다.



'쇼! 음악중심'에 처음 출격한 드래곤포니는 강렬한 인트로 연주로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이어 드래곤포니는 'Not Out'에 맞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뜨거운 에너지를 음악과 밴드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안태규의 폭발적인 보컬을 필두로 베이스 편성현, 기타 권세혁, 드럼 고강훈의 연주는 질주하듯 내달리며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전율을 선사했다.

'Not Out'은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현대 청춘의 모습을 야구 용어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를 모토로, 불안하고 막막한 현실 속에서도 굳건한 의지로 전진하다 보면 결국 꿈을 이룰 것이라는 희망과 열정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네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편곡을 직접 담당해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한편, 두 번째 EP 'Not Out' 컴백과 동시에 드래곤포니는 음악방송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 등 전방위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드래곤포니는 지난 29일 뮤직 페스티벌 '더 글로우 2025' 무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6월 14일에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에 출격한다.

나아가 드래곤포니는 전석 매진 속 5월 3일과 4일 서울, 5월 23일과 24일 타이베이에서 순차적으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