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제조산업전] G&S서진,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MODULA 스마트 창고 솔루션 소개

[한국전자제조산업전] G&S서진,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MODULA 스마트 창고 솔루션 소개

G&S서진은 4월 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5 한국전자제조산업전'에 참가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MODULA 스마트 창고 솔루션을 선보인다.

MODULA Slim 모델은 좁은 공간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며, 상위 클래스의 스토리지 기술을 채택하여 생산성 향상, 피킹 정확성, 재고 관리 개선 등의 다양한 장점을 제공한다.

특히, 이 모델은 소형 제품을 보관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으며, 다양한 종류와 사이즈의 박스, 케이스, 예비 부품, 코일, 병 등을 효율적으로 저장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이번 전시되는 MODULA Slim 모델은 비 측면을 투명하게 제작하여 스마트 창고 내부를 볼 수 있어, 창고 작동 원리를 직접 확인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G&S서진은 이번 전시를 통해 MODULA Slim 모델의 혁신적인 스토리지 기술을 소개하고, 국내 기업들에게 효율적인 물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자 제조 산업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하였다. 특히 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로 확대 개최된 자동차 제조 산업 전시회는 매년 전시 기간 동안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그 규모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전자 제조 및 자동차 제조 산업의 다양한 신기술과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