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개최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개최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골프존과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대회는 성별·연령 제한없이 골프를 즐기는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선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예선 기간 상시 참여할 수 있다. 1차 예선은 4월 1일부터 27일까지, 2차 예선은 6월 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두 차례 예선에서 각각 30명이 선발돼 총 60명이 결선에 진출한다.

예선은 라운드 횟수 제한 없이 참가할 수 있다. 최종 성적은 본인의 18홀 최고 스코어로 기록된다. 결선은 7월 19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경기장에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오프라인 진행된다. 스크린 골프존TV와 유튜브 골프존 채널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롯데렌탈은 챔피언십 메인 스폰서로 1억원의 경품을 준비했다. 골프 실력이 뛰어나지 않더라도 대회에 참가한 아마추어 골퍼에게 하와이 LPGA 참관 행운을 제공할 계획이다.

1차·2차 각 예선전 스코어 1만등과 2만등, 최종 결선 1등과 2등, 총 6명에게는 10월 2일부터 하와이에서 열리는 LPGA 롯데 챔피언십 항공권·숙박권 및 갤러리 참관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1~2차 예선을 통과한 60명 골퍼는 아이언 세트, 드라이버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결승 출전권과 함께 받을 수 있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을 통해 국내 아마추어 골퍼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기쁘다”며 “참가만으로 멋진 행운 기회를 제공하는 대회에 아마추어 골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