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라면같은 '허식당', 기대해도 좋아”…비하인드컷 공개

사진=와이낫미디어, 하쿠호도DY뮤직&픽쳐스, 코퍼스재팬 제공
사진=와이낫미디어, 하쿠호도DY뮤직&픽쳐스, 코퍼스재팬 제공

시우민과 추소정, 이세온, 이수민 등 '허식당' 주역들의 유쾌한 현장호흡들이 비하인드컷과 함께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일 와이낫미디어 측은 최근 공개중인 드라마 '허식당'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시우민(허균 역), 추소정(봉은실 역), 이세온(이이첨·이혁 역), 이수민(매창·정미솔 역) 등 4인의 현장호흡들이 담겨있다.

대본을 놓지 않고 집중하는 시우민의 눈빛부터 무해한 미소의 추소정, 1인2역 캐릭터의 매력들을 직관적으로 호흡하는 이세온, 이수민 등 4인4색 면모가 눈길을 끈다.

시우민은 “'허식당'은 한 단어로 라면으로 표현할 수 있다. 아는 맛이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고 자꾸 찾게 되기 때문이다.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추소정은 “(김)희정 선배님과 촬영한 감정 씬이 기억에 남는다. 초반이라 긴장을 많이 했는데 항상 기다려주시고 손잡아주시면서 여러 도움을 주셨다. 덕분에 집중하면서 연기할 수 있었다”라며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허식당'은 와이낫미디어와 하쿠호도DY뮤직&픽쳐스, 코퍼스재팬이 공동 기획, 더그레이트쇼가 제작한 드라마로, 넷플릭스와 웨이브, 왓챠, 티빙 등 OTT 공개와 함께, MBN플러스를 통해 방영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