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세제 자동 투입 기능 탑재한 식기세척기 출시 … 브랜드 캠페인 전개

밀레코리아가 세제 자동 투입 기능을 탑재한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

밀레 'G7000 리디자인 식기세척기'
밀레 'G7000 리디자인 식기세척기'

신제품 G7000 리디자인 시리즈는 △세미 빌트인 △빌트인 △완전 빌트인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신제품은 세제 자동 투입 시스템 '오토도스 2.0'을 탑재했다. 오토도스 2.0은 식기의 오염도와 세척 프로그램에 맞춰 적정량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하는 방식이다. 맞춤형 전용 세제 파워디스크를 활용해 별도의 세제 투입 없이 약 한 달 높은 세척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내부 공간 활용도를 높인 '3D 멀티플렉스 트레이'는 수저 트레이, 상·하단 바스켓의 3단 구조로 설계됐다. 또,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문 열림을 조절하는 '센서 건조' 기능으로 상판 손상을 방지한다.

밀레 브랜드 캠페인 '언제나 당신 곁에, 밀레.(Once a Miele, Always a Miele)'
밀레 브랜드 캠페인 '언제나 당신 곁에, 밀레.(Once a Miele, Always a Miele)'

밀레는 식기세척기 출시와 함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는 '언제나 당신 곁에, 밀레.(Once a Miele, Always a Miele)'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캠페인은 밀레의 뛰어난 내구성과 품질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밀레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을 반영했다.

캠페인은 오래 지속되는 품질을 최고의 프리미엄으로 여기는 밀레의 철학을 바탕으로 최대 20년의 내구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차별화된 주방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가치를 강조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은 약 100년동안 식기세척기를 만들어온 밀레의 혁신이자 소비자 편의성을 개선하고자 하는 밀레의 고민이 담겨있다”며 “캠페인은 밀레의 장기적인 브랜드 캠페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