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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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산업 10주년 기획](5)100년 먹거리를 만들자
지난 10년동안 차곡차곡 나이테를 만들어 온 한국 온라인게임이 100년을 살 거목으로 커 나가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자양분을 만들어야한다. 정부 청사진대로 오는 2010년 세계 3대 게임강국에 진입한다 더라도 정작 중요한 것은 그 후부터이다. 당면한 현실을 바탕으로 미래에 대한 탄탄한 로드맵이 필요한 시점이다. 인력, 자본, 기술, 브랜드, 이용자 측면의 5대 과제를 중심으로 ‘100년 먹거리’를 점검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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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미국이 최강의 IT 선진국이라고는 하지만 여전히 한국을 부.... - 최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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