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
<세계 게임문화 현장을 가다>(1)중국 게임 풍속도
게임에 대해 우리는 이중적인 접근구조를 갖고 있다. 먼저 산업적인 접근으로 지난해 세계 게임시장이 547억달러(약 71조원)에 이를 정도로 거대한 산업규모를 형성, 우리의 미래 전략산업의 하나로 육성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또다른 하나는 윤리적인 접근으로 전자오락게임이 청소년들의 대표적인 놀이문화로 자리잡으면서 일어나는 갖가지 사회적인 문제를 들어 청소년 보호 차원에서 규제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이러한 이중적인 접근으로 인해 우리 게임산업은 세계적....
기사 바로가기 > - 최신자료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