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링크, "항상 고객과 함께" 이색 캠페인

「항상 고객과 함께.」

네트워크 구축 전문업체인 코리아링크(대표 박형철)가 「즐거운 네트워크, 재미있는 네트워크」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색 캠페인을 벌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Always Together」라고 이름 붙여진 이 캠페인은 고객과 협력사, 그리고 코리아링크가 하나되어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새로운 각오에서 비롯된 것. IMF체제 아래 네트워크서비스 전문업체로서 보다 먼저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는 「고객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이다.

이를 위해 이 회사는 캠페인 기간중 「Always Together」 슬로건과 함께 캠페인 로고를 제정하고 탄생기념으로 「네트워크 핫라인서비스」와 「네트워크 무료진단 및 컨설팅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트워크 핫라인서비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실시하는 행사로 이 기간중 24시간 언제라도 고객이 네트워크에 관한 문의가 있을 경우 핫라인으로 연결된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특히 행사기간중 고객의 문의에 한해 2시간내 응답전화를 해주지 못할 경우 전화문의 고객들에게 3Com 랜카드(3C509B-TPO)를 무료로 준다.

또 네트워크 무료진단 및 컨설팅은 지난 1일부터 23일까지 실시되는 행사로 이 기간에 신청한 고객사 중 4개의 업체를 선정해 오는 6월중 네트워크 진단 및 컨설팅을 무료로 해주는 행사다.

무료진단은 4개의 고객사에 한해 고객당 1주일씩 진단하며 근거리통신망(LAN)과 원거리통신망(WAN) 프로토콜 애널라이저와 네트워크 관리시스템(NMS)을 이용한 네트워크, 트래픽 분석을 통한 진단과 컨설팅으로 이루어진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www.korealink.ne.kr)와 팩스(369-8688)를 이용하면 된다.

코리아링크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IMF 한파로 네트워크업체들이 지지부진한 매출상황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을 유치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이라며 『이 행사가 네트워크업계의 불황을 뚫는 모범적인 행사가 될 것을 자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