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콜투게더-IBS컨설팅그룹 제휴

다자간전화회의 서비스 업체인 데이콤콜투게더(대표 이병철 http://www.calltogetherco.kr)가 경영컨설팅 전문업체인 IBS컨설팅그룹(대표 장준희 http://www.ibs.co.kr)과 21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데이콤콜투게더는 자사의 통신회선과 전화회의 서비스를 IBS컨설팅그룹에 제공하게 되며 IBS는 앞으로 컨설팅 계약을 맺는 국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전화회의 서비스인 콜투게더의 효용성을 알리고 도입을 권장해나갈 방침이다.

특히 IBS는 데이콤콜투게더 사업에 대한 중장기 경영전략, 마케팅, 경영시스템, 신규 사업 개발 등의 업무 분야를 자문 또는 대행하게 되며 기업홍보 및 사업소개, 잠재고객 알선 등을 통해 콜투게더 사업기반 확립에 기여키로 했다.

이로써 데이콤콜투게더는 IBS 소속 컨설턴터들이 경영현장에서부터 전화회의를 확산시키는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으며 이 분야 서비스 확산에 큰 힘을 얻게 됐다.

한편 IBS컨설팅그룹은 지난 78년 설립 이후 총 254건의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경영전략뿐만 아니라 신규 사업, 인수합병(M&A), 파이낸싱, 벤처 발굴 등 토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자리잡았다.

<이진호기자 jhole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