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공부를 어떻게 하는 것이 효율적인지, 이성친구는 어떻게 만나야 하는지 등의 고민을 019 무선인터넷 이지아이에 접속해 「클릭!심리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언제든지 상담 전문가들의 조언을 얻을 수 있다.
「무선인터넷으로 상담하세요.」
LG텔레콤(대표 남용 http://www.lg019.co.kr)은 해피카운셀(대표 이주연 http:/www.happycounsel.com)과 함께 무선인터넷을 통한 심리상담서비스, 「클릭!심리상담」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의 상담영역은 사랑과 성, 청소년, 가족관계, 대인관계, 유아·아동, 이성관계, 중고생활, 학습·진로 등 총 8개 분야로 각 해당영역의 전문카운슬러들이 상담신청자들의 고민을 직접 듣고 조언을 하게 된다.
특히 「카운슬러와의 대화」는 무선인터넷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일대일 맞춤서비스로, 이용자는 상담영역별로 전문카운슬러의 이력을 조회한 후 원하는 카운슬러를 선택해 개인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답변은 해당 카운슬러가 직접 작성해 제공한다.
「클릭!심리상담」서비스를 이용하려면 ez-i에 접속 후 3.게임/엔터테인 먼트 →7.운세/유머를 선택하면 되며 별도의 이용료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피카운셀은 교육학과 심리학을 전공한 석·박사와 상담자격을 갖춘 다수의 상담전문가가 운영하는 온라인 상담전문 포털사이트다.
<김규태기자 star@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