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기술(대표 한윤석)이 지난주 시작한 일반전화가입자용 인터넷전화서비스인 다이얼패드홈#서비스의 저변확대에 본격 나선다.
이 업체는 서비스 런칭과 함께 다음달 설 명절을 맞아 다이얼패드홈#서비스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세 가지 이벤트를 동시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새롬기술은 최근 3개월 이내 국제전화 합산이용금액이 7만원을 넘는 고객이 영수증 사본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다이얼패드홈#서비스의 필수장비인 스타스테이션을 무상으로 제공, 설치까지 해줄 예정이다. 국제전화 이용이 빈번한 고객일수록 다이얼패드홈#서비스의 경제적 효과가 크게 나타난 점을 노린 마케팅 전략이다.
또 설날 지방의 가족·친지에게 스타스테이션을 선물할 수 있도록 스타스테이션 신규구매자 총 30명을 뽑아 스타스테이션 1대를 덤으로 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스타스테이션이 양쪽에 연결된 전화끼리는 무제한 무료통화가 가능하다는 이점을 사용자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방편이다.
이와 함께 새롬기술은 스타스테이션을 새로 구입하는 고객 총 200명에게 일반전화기 한 대씩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벌인다. 세 가지 행사 모두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2월 5일 당첨자 발표 이후, 설날 이전까지 모든 제품의 배송이 끝난다. 문의 1544-0770
<이진호기자 jhole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