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양방향 온라인 포럼` 개최

 다국적 기업네트워킹 솔루션업체인 어바이어가 30일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업계 현안을 자유롭게 논의하는 양방향 온라인 포럼을 연다.

 ‘뉴 비즈니스 환경(New Business Realities:Continuity Through Communications)’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어바이어 온라인 포럼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세미나 웹사이트(http://www.businessrealities.com/onlineforum)를 통해 진행된다.

 어바이어는 포럼에서 9·11 테러사태 이후 주목받고 있는 보안(security), 접근성(accessibility), 복구(recovery) 문제를 심도있게 다루는 한편 각각의 대응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포럼에는 인포메이션위크(InformationWeek)의 밥 에반스 편집장을 비롯해 애틀랜타 비즈니스 스쿨 경영연구소, AT&T 와이어리스, R.R.도널리 & 선스 등 업계 전문가 그리고 돈 피터슨 어바이어 CEO, 게리 맥과이어 어바이어 CFO, 라비 세티 어바이어 랩 소장 등 어바이어 임원이 참여한다. 토론에 이어 온라인 질의응답을 통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즉석에서 풀어주는 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어바이어는 30일을 시작으로 향후 8개월 간 모두 5회의 온라인 포럼을 열 계획이다.

 <조윤아기자 forang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