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넷,멀티사커존이벤트오픈

 

 두루넷(대표 이홍선)은 신규가입자 확대 및 기존 고객 로열티 강화를 위해 다음달 14일까지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멀티 사커 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두루넷이 추진하는 이벤트는 월드컵 붐 조성을 위해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이벤트명은 ‘축구공 플러스, 행운 플러스’며 멀티플러스 존(http://multizone.thrunet.com) 콘텐츠에 숨어있는 축구공을 찾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홈시어터 세트(2명), DVD플레이어(10명), 플레이스테이션2(10명), 피버노바 축구공(8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멀티플러스 존 이벤트 사이트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후 온라인 게임에 참여, 축구공으로 회전판에 있는 동일 경품을 맞추면 응모가 되는 ‘빙글빙글 슛돌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세 번의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경품은 홈시어터 세트(2명), PDA(10명), MP3플레이어(10명), 향수(30명), 월드컵 로고 티셔츠(200명) 등이다.

 두루넷은 이와 함께 자사 라이트, ADSL 네오, TUT, 라인플러스 고객들이 이달 한달 동안 멀티플러스 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경우 4000원에 달하는 멀티플러스 존 월 이용료를 면제해 준다. 또 이달 한달 동안 온라인을 통해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50W 스피커, 문화상품권(2만원권), 전동칫솔 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지급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개최한다.

 <박승정기자 sjpark@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