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무선메가패스 네스팟 만원사례 대잔치 실시

 KT(대표대행 정태원 http://www.kt.co.kr)는 무선초고속인터넷의 저변 확대와 KT의 무선인터넷 상품 ‘네스팟’의 고객 확보 및 홍보를 위해 다음달 31일까지 ‘무선 메가패스 네스팟, 만원사례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무선 메가패스 네스팟, 만원사례 대잔치’는 메가패스 기존 고객이 1만원의 추가이용료를 부담하고 네스팟으로 전환할 경우 설치비를 면제하고 전환고객 및 전환 예약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홈시어터시스템·DVD·PDA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스팟을 예약가입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예약기간에 따라 최대 3개월 메가패스 이용료의 30%를 할인해줄 방침이며, 노트북용 무선랜카드를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로 시중가에 비해 50% 가량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행사기간에 신규가입한 네스팟 고객을 추첨해 월드패스카드 3만원권 1000매를 제공, PC를 2대 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KT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컴투플러스 이벤트를 통해 설문에 참여한 전고객에게 헤드세트를 제공하고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권·LCD모니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와 제휴를 통해 네스팟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동일 사양의 시중가격 대비 15∼20% 할인된 가격에 노트북을 24개월 무이자할부로 이달 22일부터 전국 삼성전자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

 KT는 행사기간에 메가패스 펜티엄·라이트·엔토피아에 신규가입한 2년 이상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장매의 GOD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박승정기자 sjpark@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