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카이 스페셜 썸머 이벤트

사진; LG텔레콤이 멤버십 가입자를 위해 ‘카이 스페셜 썸머 이벤트’를 마련한다. 멤버십 가입자가 카이존이 설치된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LG텔레콤(대표 남용 http://www.lg019.co.kr)은 자사 브랜드인 카이 카드 및 LG텔레콤 패밀리카드를 소지한 멤버십 가입자를 위해 ‘카이 스페셜 썸머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오는 8월 18일까지 서울 한강시민공원 수영장(잠실·여의도·잠원)에 초대형 카이 존을 설치하고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모든 019 가입자(동반 1인 포함)에게 수영장을 무료로 입장하게 한다. 편히 쉴 수 있도록 파라솔 세트 등도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LG텔레콤은 멤버십 가입자들이 서울교육문화회관, 서울타워호텔, 롯데월드 스위밍풀, 양평·용인·경주 한화리조트, 태종대 자유랜드 수영장 이용시 동반 한 명까지 입장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텔레콤은 카이 가입자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깜짝퀴즈 이벤트를 마련, 카이 홈페이지(http://www.khai.co.kr) 접속 후 퀴즈에 참여해 5문제를 풀면 추첨을 통해 최신 컬러단말기·디지털카메라·선글라스·카이티셔츠·레저물통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김규태기자 star@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