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통신(대표 신윤식)은 ‘신나는 여름! 게임 바캉스를 떠나자’라는 주제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한달간 ‘썸머 게임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썸머 게임 대축제’는 게임플러스 이벤트, 게임빌 이벤트, 돌리돌리 이벤트 등 3개 이벤트로 구성된다.
게임플러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중 하나로통신의 게임플러스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VD플레이어(1명), PDA(1명), DVD타이틀 브리짓존스의 일기(5명), 티셔츠(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게임빌 이벤트는 하나포스닷컴(http://www.hanafos.com)의 게임빌을 이용하는 고객 중 최고 이용금액순으로 DVD플레이어(1명), DVD타이틀 진주만(1명)·미이라(7명)·파이널판타지(7명)·기사윌리엄(7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돌리돌리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중 하나포스닷컴의 무료 온라인 다트게임 ‘돌리돌리 게임’ 이용고객의 누적점수 순으로 캐논카메라(1명), DVD타이틀 버티칼리미트(3명), 게임타이틀 워크래프트3(3명)·네버윈터나잇(3명)을 제공한다.
한편 하나로통신은 자회사인 하나로드림과 함께 ‘하나포스’ 가입고객과 지난 8일 오픈한 하나포스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부가서비스 개발 및 이벤트 전개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를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박승정기자 sjpark@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