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테크놀로지스(대표 허인무 http://www.ktfever.com)는 자사 휴대폰 브랜드인 ‘에버(EVER)’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인 ‘에버 플러스 유(U)’와 ‘에버 커플 만들기’ 행사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버 플러스 유’는 이벤트 기간 중 에버 휴대폰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 행사로 에버를 구입한 고객이 자신의 에버 휴대폰을 함께 사용하고 싶은 애인이나 가족, 또는 친구를 함께 적어 응모하면 당첨결과에 따른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된 고객에게 제공되는 경품은 에버 휴대폰 최대 300대, MP3플레이어 최대 600대이며 그 외 응모자 전원에게 무료 벨소리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로 실시된다.
이벤트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KTFT 홈페이지(http://www.ktfever.com)의 행사 페이지에서 응모정보와 휴대폰 뒷면에 있는 인증번호 및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KTFT 관계자는 “‘에버 플러스 유‘ 이벤트의 경우 고객이 응모시 입력하는 고유번호(인증번호, 일련번호)에 당첨결과가 결정돼 있다”며 “응모 즉시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즉석 복권 방식으로 진행돼 긴장감을 통한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성호철기자 hcs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