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시스템즈 코리아(대표 김윤 http://www.cisco.com/kr)은 24일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기업 고객 및 채널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시스코 풀 서비스 온더넷(Full Service on the Net) 로드쇼’를 개최했다.
생산성(productivity), 안전성(protection), 수익성(profitability) 등 3P를 보장하는 지사 네트워크 구축에 효율적인 브랜치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스코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시장에 있어 본사의 우수한 네트워크 환경과 동떨어져 복잡하고 열악한 환경으로 구축되던 지점 및 지사 네트워크 환경의 개선과, 보다 안전하게 본사 환경에 접근, 효율적인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브랜치 솔루션을 이용해 고객들의 투자비용절감과 투자대비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했다.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의 김인교 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통적인 라우터 시장에 있어, 지사 지점망 네트워크 효율화에 힘입어 새로운 시장이 열릴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고객들의 생산성과 효율성 극대화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시스코 브랜치 솔루션을 통해 혁명적이고 획기적인 지사 네트워크 시장이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홍기범기자 kbho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