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퓨처, 모바일 종합정보 제공 사이트 오픈

휴대폰을 통해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종합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나왔다.

 모바일 전문 업체 엠퓨처(대표 신선교 http://www.mfuture.co.kr)는 모바일 종합정보 제공 사이트 ‘엠포탈’(http://www.mportal.co.kr)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모바일 게임 정보는 물론 이통사를 통해 제공되는 각종 무선인터넷 서비스, 다양한 휴대폰 활용법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이에 따라 그 동안 제대로 된 무선인터넷 콘텐츠 정보를 접할 수 없었던 사용자들의 갈증이 해소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엠포탈은 특히 게임 베타오픈 기간에 국내 최초로 모바일 게임 택티컬 퀘스트 공략집을 제작, 배포해 모바일 게이머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무선인터넷 서비스 활용에서는 모바일 뱅킹처럼 잘 알려져 있지만 사용법이 어려워 이용이 힘들었던 서비스의 이용법을 쉽게 설명했으며, 음질이 제한된 휴대폰 환경에서 최고 음질의 MP3 만드는 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선교 사장은 “엠포탈 사이트 런칭으로 사용자들이 무선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국내 최고의 모바일 포탈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조장은기자 jech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