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통신, 하나포스 부가서비스 이벤트

 하나로통신(대표 윤창번 http://www.hanaro.com)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PC보안이나 PC닥터 등의 하나포스(초고속인터넷 서비스) 부가서비스 이용 및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 부가서비스 별로 추첨을 통해 드림캐시, 문화상품권, 가입비 면제 등의 경품과 신규고객 무료 이용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로통신은 ’하나포스 PC보안(월 1000원)’과 ’하나포스 PC닥터(월 3000원)’의 부가서비스를 신규고객에게 각각 3개월과 2개월동안 무료로 서비스한다. 대용량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웹스토리지 서비스인 ’하나포스 클럽폴더’ 이벤트에서는 신규가입 고객에게 데이터 다운로드에 필요한 1000포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는 하나포스 아이스쿨 △웹서버의 일정공간을 임대·관리해주는 하나포스 마이웹 △천리안, 유니텔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하나포스 PC통신플러스에서도 무료서비스와 경품제공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로통신 초고속사업실장 박승길 상무는 “하나포스가 최근 4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용석기자 yskim@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