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공격필터 자동 업데이트 서비스 매출 급증

 라드웨어코리아(대표 정윤연 http://www.radware.com)은 지난 3월부터 유로로 제공하고 있는 ‘공격 필터 자동 업데이트 서비스(Security Update Service)’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네트워크의 안전을 위협하는 악성 웜 바이러스의 발생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신속하고 정확한 보안 시스템 패치 작업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실제 지난 3월 유료 전환시 10건에 불과하던 서비스 누적 가입자 실적이 5개월만에 181건으로 늘어났다.

라드웨어의 SUS는 △위기 관리를 위한 일일 24시간 보안 운영 센터(SOC) 스캐닝 △ 공격 필터의 일주일 단위 정기적 자동 업데이트 △주중 긴급 상황 발생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한 신속한 대응 △특정 기업을 겨냥한 개별 공격에 대한 맞춤 필터값 등을 제공한다.

라드웨어는 앞으로 악성 코드의 발생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필터값을 업데이트 하는 수준으로 서비스의 질을 끌어 올릴 계획이다.

정윤연 지사장은 “최근 보안 시스템 신규 구매를 위한 장비 제안요청서에 공격 필터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필수로 요구하는 수요처가 늘고 있다”면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보안 시장에 새로운 화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기범기자@전자신문, kb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