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사이트들이 대입 수능시험 40여일을 앞두고 이달부터 일제히 최종 마무리 특강에 나섰다. 이들 사이트는 특히 1만원 대부터 7만원 대의 다양한 가격과 각 사별로 차별화된 강의 내용으로 수험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투스(대표 신송철 http://www.etoos.com)는 수능 최종 마무리를 위한 ‘파이널 특강’(1만 2000원∼4만 5000원)을 제공한다. 총 40개로 구성된 이번 강좌는 9월 학력평가 분석 강의부터 수능 핵심 개념을 점검하고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문제 해결 전략을 제시한다.
코리아에듀(대표 유두선 http://www.koreaedu.com)는 막판 최종점검 강좌인 ‘울트라파이널 필살기’(2만원∼7만원대)를 서비스한다. 이 강좌에는 코리아에듀 19명의 대표강사가 참여해 수능 시험일 전날까지 실전문제풀이, 필수이론 총정리 등 최종핵심점검 강좌를 제공한다.
온라인 입시학원 디지털대성(대표 최진영 http://www.ds.co.kr)도 ‘상위권의 선택’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수능 점수 높이기 및 총정리 단기완성인 ‘대성마이맥 2탄 막판뒤집기’ (2만원∼5만원대) 기획강좌를 선보인다.
이밖에 교육방송이 운영하는 EBSi(http://www.ebsi.co.kr)도 수능 시험 전영역에 걸친 마무리 정리 강좌 51개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김유경기자@전자신문, 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