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온라인강의를 좀더 저렴하게

 ‘저렴한 온라인 강의를 좀 더 저렴하게’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가스터디엠베스트, 비타에듀, 이투스 등 중·고생 전문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들이 일반 오프라인 학원보다 절반 이상 저렴한 수강료 할인에 무이자 할부,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조건으로 겨울방학을 앞둔 각급학교 학생 유치에 나섰다.

온라인 중등교육 전문 사이트인 메가스터디엠베스트(대표 김성오 http://www.mbest.co.kr)는 제휴카드인 외환카드 결제시 수강료를 20% 할인해 준다. 또 무제한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정액상품인 ‘프리미엄 스터디패스’를 6개월까지 무이자로 판매한다. 3급 이상 장애인에게는 모든 강좌 수강액의 50%를 지원하는 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비타에듀(대표 문상주 http://www.vitaedu.com)는 ‘예비 고2, 고3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선행학습’의 강좌 중 일부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강좌는 ‘시작반’과 ‘완성반’ 등을 엮어 패키지로 구성한 강좌이다.

이투스(대표 신송철 http://www.etoos.com)가 제공하는 ‘사과탐 패키지 마법사’는 신청 강좌 수에 따라 10%부터 20%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또 과목 구매 시마다 금액의 5%를 온라인으로 적립해준다.

온라인 영어교육 사이트 잉글리시고(http://www.englishgo.com)도 신한카드와 제휴해 온라인 교육코스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20%를 할인해준다.

한편 초등학생용 인터넷 학습지 전문 와이즈캠프(http://www.wisecamp.com)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자체 제작한 기말고사 문제집을 무료 증정한다. 내달 3일까지 야후꾸러기, 네이버쥬니버 등에서 와이즈캠프의 기말 고사 이벤트 배너를 통해 무료체험회원으로 가입하면 문제집을 받을 수 있다. 김유경기자@전자신문, yuky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