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수능 D-100일을 앞두고 온라인 교육 사이트들이 수험생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유명 강사들이 참여한 응원가 뮤직비디오부터 건강관리법, 경품 등이 온라인에서 제공된다.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 http://www.megastudy.net)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응원과 도전이 함께 하는 D-100 희망 파티’ 이벤트를 통해 창작 응원가인 ‘희망독백’과 유명 강사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또 목표 대학·학과에 합격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총 3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투스(대표 한석현 http://www.etoos.com)는 수험생이 자신의 D-100일 전략을 직접 작성해 동영상으로 공개하는 ‘나의 목표! 나의 전략’ 이벤트를 열고 우수 참가자를 선정해 이투스 포인트 1만 점 등을 제공한다.
비타에듀(대표 문상주 http://www.vitaedu.com)도 수험생의 스트레스를 덜어 줄 수 있는 8가지 동작을 담은 ‘수험생을 위한 요가 동영상’을 준비했다.
유웨이중앙교육(대표 유영산)이 운영하는 유웨이에듀(http://www.uwayedu.com)는 실제 수능의 축소판인 ‘8.15 고난도 세미 모의고사’와 최고 강좌 할인율이 적용되는 베스트초이스(BC) 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입시학원인 디지털대성(대표 최진영 http://www.ds.co.kr)도 ‘8.15 수능해방 D-100 이벤트’를 통해 총 185개의 ‘대성마이맥 영역별 D-100 강좌’와 합격기원 문자메시지 100건을 제공한다.
온라인 교육기업 진학사(대표 신원근 http://www.jinhak.com)도 ‘나에게 쓰는 수능D-100일 다짐’ 행사에 참여한 수험생들에게 600분 무료 통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김유경기자@전자신문, yukyung@
사진: 메가스터디 강사진들이 참여해 제작한 수험생 응원가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앞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손주은 사장.